•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옷싸게파는곳 오렌지팩토리에 가다

오렌지팩토리하면 왜? 오렌지카운티가 계속 떠오르는지.. ㅎㅎ 예전에 한번 옷싸게파는곳이 있다길래 가본 곳. 오렌지팩토리 아울렛. 그렇게 인연이 되어 한번씩 가네되었네요. 이벤트 할 때 문자가 오는데, 헛걸음 할 때도 있고, 득템할 때도 있는 개인적으론 조금,,, 묘한 곳이에요.


오렌지팩토리옷싸게파는곳 오렌지팩토리

오렌지팩토리는 유통쪽으로 주력해서 그런지 여러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며 골프웨어나 등산복, 중저가 브랜드 등을 싸게 판매한다.


여름을 대비해 편하게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여름티 같은 것을 구입할 목적으로 찾아갔네요. 획실치는 않지만 한 3곳 정도는 가 봤는데, 옷이 똑같이 구비된 것도 있는 반면에 이월상품이나 뭐 이런 제품을 매장마다 다르다는 느낌도 들었답니다. 참고로 오렌지팩토리 매장은 몇십군데 되죠? 헉~ 홈페이지 찾아보니 매장이 70군데(오프라인 매장)나 직영하고 있다고 나오네요?




여주오렌지팩토리. 각지역 마다 인테리어는 비슷하지만, 매장 외관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죠? 이곳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대신 주차공간이 넓어서 주차염려는 없네요.


여주오렌지팩토리

매장입구부터 세일하는 분위기로 무슨 이벤트 하는 시즌이면 바로 옆에 위치하는 커다란 창고건물도 개방되네요.


암튼~ 여름옷을 구입하러 갔는데, 이벤트 중인가? 80~90% 세일을 하네요. 하긴 이곳이 이월상품 위주로 자주 이런 행사를 하죠. 싼맛에 여러벌 구입했답니다. 일부터 갯수 맞춘듯 ㅎㅎ 10가지를 구입했고,.. 가격이 오.만.원 대... 우왕 이 정도면 많이 저렴하죠? ㅎㅎ 여름티가 많아 그런가요? ㅎㅎ



득템 몇 개하구~ 계산대에서 빠른 손놀림으로 계산 중.. 싹싹~ 매장직원 분이 친절하네요. ㅎㅎ


사실 이곳에서 옷을싸게 구입하려면, 이벤트 문자 올 때 총알같이 가는 게 좋아요. 사람들이 많이 몰려, 제때에 사지 못하면 몸에 맞는 옷사이즈가 없답니다. ㅠㅠ 그리고~ 디자인이 좋다면,, 더 빨리 빠져나가죠.. 이건 인지상정인가봐요..


오렌지팩토리 아울렛


마지막 옷을 잘~ 그리고 싸게 구입하는 팁은? 당연한 말이자만, 문자 내용을 잘 보세요~ 뭘 세일하는지...어떤 제품이 저렴하게 나왔는지를요~ 왜냐구요?? 90% 세일이라는 말에 가봤지만, 골프웨어만이래요.. ㅠㅠ 전 개인적으로 나이든 느낌이나서 잘 안입거든요. ㅎㅎ 


오렌지팩토리 세일


진짜 저렴하고 옷싸게파는곳 오렌지팩토리 인정~ 하지만, 재고를 팍팍~ 세일해 팔기에, 잘 구입하는 것이 중요해요. 흠이 있는 제품도 간혹 보이긴 하거든요. 그리고 가격표에 스티커가 덧붙여진 것을 보면 "진짜 애들이 많이 돌아다녔나 보다"하고 생각되네요. ㅎㅎ


몇 년지난 재고 상품도 많이 취급해 그런가 봅니다. 사실 이곳에 신상품도 있지만, "이거 좀 있으면 저렴하게 나오는 거 아냐?" 이런 생각에 휘둘려 선듯 손이 안가긴 하네요 ㅎㅎ 






주로 철지난 제품을 많이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 오렌지팩토리.


오렌지팩토리


오렌지팩토리에는 계절에 따라 신상품과 이월상품, 그리고 속옷부터 가방,신발까지 패션잡화 모두 취급합니다. 그런데 언급했듯이 주로 철지난 제품을판매하기에 저렴하네요. 물론 업체에서 밝히고 있는 유통쪽에도 관여해 패션브랜드류를 더 값싸게 공급하는 점도 있겠지만요~


창고형할일매장 같은 느낌이지만, 분위기는 깔끔하고 괜찮은 편이에요. 개인적으로 오렌지팩토리 아울렛의 가장 큰 매리트는 여러군데 둘러보지 않고 이곳에서 모두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같아요..  저는 게을러서 이매장 저매장 옮겨 다니는 것이 귀찮아서용 ㅎㅎㅎ


옷싸게파는곳


매장분위기는 왠만한 브랜드 상설매장 못지않게 깔끔하죠?  여름이 다가오길래, 지금가면 저렴하면서도 디자인이 맘에 드는 제품이 있을 것아 출동 했고 몇 개 구입했어요. 집에서 막입을 옷을 구입하길 위해 간 것이라 만족~



골프웨어코너도 많은 할인으로 구입할 수 있네요. 이곳이 그래도 한번씩 찾게되는 이유는 예전에 골프장갑을 구입했는데 한쪽용 가격으로  양손 모두를 구입한 것이 기억에 남네요. 원래 골프장갑이 한쪽용인데 양손용으로 있어 싸게 구입했는데 금액때문에 참 애매한 상황에~ 팀장 쯤 되는 직원분(?) 이 그냥 가져가시라~ ㅎ.ㅎ 암튼 여주 오렌지팩토리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만족도는 개인적으로 좋네요.ㅎ


오렌지팩토리옷싸게파는곳


이제 5월이구~ 외출하고 캠핑도 하는 시기가 다가오죠? 여름나시나 티 같은 것들도 새옷들로 저렴하게 갖추고 밖으로 나가고 싶을 때 찾아 보세요. ㅎㅎ 푸짐한 느낌에  좋네요.ㅋㅋ 


오렌지팩토리


또한 오렌지팩토리는 브랜드가 고정되어 있는 것도 있지만, 여러 브랜드가 헐값에 나오니  이벤트 하는 날 등을 잘 선택해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것도 옷을 싸게 구입하는 한 방법 같네요. 경기 어렵다고 옷을 안입을 수는 없으니까요~~^^



* 본 포스팅은 생활정보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4. 23. 22:01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