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마인크래프트 0.11.0 버그 보트 타고 낚시 하는 법은?

어제 mcpe 새버전 출시로 리뷰를 올렸죠?  오늘 베타테스터로 열심히 마인크래프트 0.11.0 게임을 즐겨 보았는데, 베타인 관계로 버그가 많이 존재하는 것 같네요. 일단 새버전은 대거 업데이트 된 이유인지 기존버전과 호환성이 많이 부족한 것같이 보이네요. 하지만 일단 마인크래프트 0.11.0에서 보트를 타보고 낚시하는 법도 동영상으로 남겨 보았네요.


마인크래프트 0.11.0



([모바일/마크(MCPE)] - 마인크래프트 0.11.0 리뷰 달라진 점보기)





기존에 즐기던 파일일 경우 접속시 이유없이 사망하거나 어떤 특정 지역에서 플레이어가 땅 속에 갇혀 오도가도 못해 기존 세이브 파일은 포기를 해야 하네요. 역시 백업을 하라는 말을 들어야 했네요. ㅠㅠ


(한국 정서상 단어도 좀 순화했으면 하네요. die는 좀 덜하지만 한글화된 후 사망!이라는 단어를 보니 느낌상 별루내요.. (게임) 종료라는 것은 어떨른지요? 너무 감정이입된 것인가요? ㅠㅠ)


두번째 아이폰 마인크래프트(아이폰은 현재 0.10.4이  최신 버전입니다.)로 새로운 마인크래프트 0.11.0  접속시 서버접속에러가 뜹니다. 즉, 업데이트 할 경우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0.10.5)에서 가능하던 접속이 불가능해졌네요. 즉 와이파이를 이용한 멀티플레이가 안됩니다. 현재 베타 업그레이드는 신청 페이지에 가서 종료를 누르면 예전에 즐기던 0.10.5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가능합니다~





마인크레프트 낚시 가능하다. 하지만... 보트 낚시는 버그?


마인크래프트 낚시 동영상입니다. 마인크래프트 0.11.0에서 보트타기와 함께 새로이 선보인 업데이트 내용이죠? 문제는 여전히 찌가 안보이거나 크게 확대되어 보이는 등 아직 불안정 하네요. 몇 번의 시도 끝에 낚시에 성공했어요. 물고기를 낚았죠.. ㅎㅎ


마크포켓에디션

마크포켓에디션 낚시 이런게 잡힐 수 있는 물고기 종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에서 0.11.0 버전에선 현재 연어, 흰동가리, 복어 낚시가 가능하며, 날생선을 익힐 수도 있다.

하지만 현재 아직 mcpe에선 먹을 수 없다. 스마트폰용에선 플레이어의 배고픔 모드가 없기 때문~


minecraft pocket edition 0.11.0 fishing

마인크래프트 낚시하는 법은? 물고기 잡는 장면은 1분후터 보입니다.

바다에서 잘 잡히나요? 그런데 허리높이(블럭1칸) 얕은 물이나 작은 연못크기에서도 낚시가 되네요.


마인크래프트 0.11.0 낚시법 : 먼저 인벤토리에서 낚시대를 선택하고~

(낚시대 조합은 나무막대기3 + 줄 2가 필요합니다.)


물고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 캐스팅이 됩니다.


그리고 기다리면 물고기가 왔다는 표시도 물 수면위에 거품이 뽀글뽀글 하고~

드디어 입질이 오는데 찌가 미세하게 움직일 때 낚아 채세요.. ㅎㅎ


마인크래프트에서 낚시하는 법은 쉽습니다. 일단 낚시대를 선택하고 강이나 호수 바다에 던집니다.  물고기 글자를 누르면 되죠. 그리고 기다리면,.. 물속에서  거품 방울이 뽀글뽀글 올라 옵니다. 물고기의 등장 신호입니다. 그리고 연이어 찌가 흔들거릴 때 물고기 버튼을 꼭~ 누르면 물고기가 잡히고 낚시가 종료되네요.. ㅎㅎ 요기서 자동차게임인 테스트드라이브 처럼 자신의 mp3를 넣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능만 추가 된다면 낚시앱으로 변하는 순간일 것이네요.ㅎㅎㅎ


마인크패프트에서 보트 타고 낚시하기는 현재 줄만 보이고 찌가 안보이는 현상으로 낚시가 잘 안되는 것 같네요. 정확히 찌가 보트 위에서 떠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의 경우 보트 타고 낚시하는 법은 보트를 먼저 타고 낚시대를 선택한 뒤 물을 꾸~ 욱 누르고 있으면 낚시 캐스팅이 자동으로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베타테스터 신청해서 하는 것 보다 좀 더 기다린 후 마인크래프트 0.11.0 버그나 오류가 좀 줄어들고 버전이 안정화 되면 게임을 즐기는 것이 현명할 듯 하네요. 이건 진짜 중독게임 맞는 것 같아요. ㅎㅎ 아 그리고 포켓인벤에디터는 이번 버전에서 아이템 추가 테스트를 해 봤는데 잘 적용이 됩니다.



* 본 포스팅은 모바일/마인크래프트(MCPE)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4. 12. 11:04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