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한국 지갑 몰카 동영상 한국에서 지갑을 잃어버렸을 때 외국인의 실험결과는?

간담이 서늘한 실험을 봤네요~ 일명 한국 지갑 몰카 동영상으로~ 유튜브에서 "한국에서 지갑을 잃어버렸을 때"를 '한국인들은 어떻게 반응할까?'를 가정해 한 외국인이 실험을 하는 동영상이랍니다. 이 동영상을 보는 순간 이 지갑 몰카 실험 결과에 두근두근 했네요. ㅋㅋ 함께 보시죵~


한국 지갑 몰카 동영상


한국 지갑 몰카 동영상한국에서 지갑을 잃어버렸을 때 유튜브 동영상


"외국인들은 한국인이 매우 정직해서 범죄가 없을 정도라고 합니다."
"정말 그럴까요? ㅋㅋㅋ 실험을 해 보겠습니다."
"저는 이 지갑을 흘리고 걸어갈거예요."




"그리고 이 지갑을 찾아주는지 몰래가져가는지 지켜보겠습니다!!"

"20명이 넘는 분들이 모두! 지갑을 찾아주셨습니다!"


"전부다요!"
"제가 럭키가이이기 때문인가요?" ㅋㅋㅋ
"아님 한국인의 양심이 살아있나요??"


한국 지갑 몰카 동영상

Losing a wallet experiment Korea


화면을 보니 28-0으로 28명이 모두 찾아 준 결과를 보여주네요. ^^ 사실 한국 사람 개개인은 이타적인 분들이 많죠. 특히 젊은 분들은 더 그런 것 같음.. ㅋ






 한국에서 지갑을 잃어버렸을 때


한국 지갑 몰카 동영상 보기




그마나 이런 훈훈한 동영상이 유튜브에 뜬 것 만으로도 다행이죠? 한국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알고보면 울나라 좋은 나라에요. 특히 국민들은 순하고  착하답니다. ㅠㅠ  저도 그래요 ㅋㅋ





Korea Junkies (한국 중독???) 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시는 외국인같네요. 한국홀릭으로 우리나라를 많이 좋아하시는 분같네요. 한국의 밝은 면을 봐 주시는 외국인이네요.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부탁드리고~ 한국을 많이 알려 주세요~ 이런 분이 한국어를 좀 한다면  비정상회담으로 보내야 할 듯 ㅎㅎㅎ


* 본 포스팅은 생활정보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4. 10. 23:51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