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아이폰 배경화면 사이즈 맞는 벚꽃 바탕화면 등 iphone6 iphone5용

지난번에 컴퓨터용 위주의 배경화면을 제작해 봤다면 이번엔 아이폰 배경화면 사이즈에 맞는 바탕화면을 만들어 봤어요.~^^ 아이폰ios7 버전 이후 보이는 각에 따라 좌우로 짤리거나 실제 보이는 크기다 달라집니다. 이것을 고려 하여 제작했으니~ 한번 적용해 보세요.^^


ㅜㅜ 그런데 시안까지 넣으니... 이미지가 너무 많아 로딩 속도가 느려질 것 같고 3g 데이터 쓰시는 분들한테 패가될 것 같아 10개씩 올릴게요.



아이폰배경화면모음



혹시 컴퓨터배경화면을 원하신다면 아래로 가셔요~.


[사진/배경화면] - 테마별로 만든 컴퓨터 배경화면사진 1탄

[사진/배경화면] - 유채꽃 벚꽃 등 봄꽃 등 이쁜 바탕화면 이미지 모음2.

[사진/배경화면] - 무료이미지 벚꽃사진 등 봄풍경사진 모음 1920x1080 배경화면?



아이폰6 배경화면 사이즈는? (아이폰6플러스 포함)


가장 최근의 아이폰6 배경화면 사이즈 크기는 744 x 1392 해상도입니다. 이미지나 비디오 모두 동일합니다. 이 사이즈 크기에 맞게 제작했고, 물론 아이폰5나 아이폰5s 시리즈 사이즈에도 맞습니다. 하지만, 실제 보이는 부분의 사이즈 크키나 해상도는 640 x 1136 이므로 이곳에 포커스를 두어 제작을 했고 가로모드로 변경해도 알맞게 보일 수 있도록 고려한 아이폰 배경화면이에요.

( iphone6 iphone5 아이폰 설정 > 일반 > 손쉬운사용 > 동작줄이기도 고려함)


즉 직접 샘플을 보시고~ 맘에 드는 아이폰 고화질 바탕화면을 골라 적용해 보셔요.





아이폰 벚꽃 바탕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시리즈 중에 가장 화사한 느낌이 드는 사진이 바로 "벚꽃 바탕화면이 아닐까?" 하고 생각이 드네요.^^ 아래는 이쁘게~ 한번 만들어 봤어요. 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만족하실  듯 하네요~




아이폰 벚꽃 배경화면 시안1



아이폰벚꽃배경화면



곧 벚꽃축제로 한창 봄나들이에 겨울 때를 벗는 계절이죠? 한때 세계적으로 유명해져버린 워싱턴 벚꽃축제가 생각이 나네요. 언급은 안하겠지만, 우리나라 입장에선 알고보면 불미스럽죠.^^; 암튼은은은~ 그건 그것이고~ 이쁜 첼리블라썸 꽃으로 아이폰을 치장해 보아요.~ 벚꽃 바탕화면 계속 소개 들어가요.~


아이폰 벚꽃 바탕화면 시안


아이폰벚꽃배경화면


아이폰 바탕화면이 만만치 않네요. 배경화면 사이즈가 최신 아이폰으로 갈수록 커지는 분위기.. ㅎㅎ


아이폰 벚꽃 바탕화면 시안

아이폰벚꽃배경화면

요기까지는 벚꽃 고해상도 아이폰 배경화면이었구~ 아래는 개나리 유채꽃 배경화면 등 옐로우 계열의 배경화면이에요~ 벚꽃과 함께 발랄하고 화사한 봄 느낌을 주는 이미지 사진이죠?^^


아이폰 유채꽃 배경화면 (옐로우 계열 꽃 등)



아이폰 잠금화면 배경이미지로 시간이 잘 보이도록 적당히 선을 맞추어 제작했답니다.~


아이폰유채꽃배경화면


우왕~ 포스팅하면서 유채꽃을 바라만 봐도~ 기분이 업되고 좋아요.. ㅎㅎ 유채꽃 꽃말은~ 봄과 함께 시작하는 느낌이라 그런지~명랑, 쾌활이래요..^^ 벚꽃 꽃말은~ 순결 담백~ 백합 꽃발도 순결인데 벚꽃과 같네요~^^



아이폰유채꽃배경화면


제주도 가고 싶은.. ㅜㅜ 여행을 떠날 때가 됐나봐요... 배경화면 만들고 있으니 더 그런 느낌 나는 것 있죠? ㅎㅎ


아이폰유채꽃배경화면


아래는 개나리배경화면으로 울집에도 드디어 며칠전부터 개나리 꽃이 피기 시작했네요. 아무렇게나 줄기반 꽂아 놓아도 잘 크는 개나리~ 역시 생명력이 강해 봄에 많이 보이는 종인가 봅니다.


아이폰개나리배경화면


아이폰 꽃 배경화면 이미지


아래부터는 아이폰 꽃 배경화면으로 감성적인 느낌의 배경화면이에요~ 포샤시하게 나름 신경써 아이폰 크기에 맞게 잘 배치하고 만들었어요~



아이폰배경화면



컬러풀한~ 이 느낌은 왠지~ 배네통이나~ 오일릴리 느낌이 나지 않나요? ㅎㅎ 이 바탕화면이 개인적으로 맘에 들어요~


아이폰배경화면





아이폰배경화면

흔한 느낌의 이미지사진이지만 눈이 덜 피곤하고 안정감을 주는 그린과 엘로 조합의 아이폰 바탕화면 이미지네요.




흰꽃과 함께 빗방울 느낌의 이미지~ 이사진도 맘에 든다는~


아이폰꽃배경화면


자자~ 이것으로 꽃을 주제로한 아이폰 배경화면이며, 아이폰6해상도나 5해상도에 맞췄으니 이뿌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다음에는  꽃이 아닌~ 동물이나 사람 컨셉 아이폰 배경화면을 올려 드릴게요~ 어떠세요? 맘에 드셨나요? 실제 보이는 것보다 적용하고 나면 더 맘에 드실거에요~ 양보다 질이다! ㅎㅎㅎㅎ 제가 눈이 살짝 낮으니 이해바래요..ㅠㅠ 하지만~ 카스에도 한번 올려 봐야 겠어요.ㅎㅎ




맘에 드시는 사진 있으셨나요?  제작한다고 시간과 공을 들인 저에게~ 힘을 주세요~~~ :)

아래 공감♡ 꾸욱~ 눌러 주시공~ 퍼가는 것은 아래 댓글 만으로도 OKOK~ 즐거운 아이폰 라이프~~용~~


* 본 포스팅은 사진배경화면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3. 30. 23:14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