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블랙풀전 김보경 골 동영상 위건 김보경 1호골이자 데뷔골!


잉글랜드 2부리그 풋볼챔피언십 24개팀중 강등권 23위를 기록 중인 위건으로 이적한 김보경 선수의 데뷔골이 나왔습니다. 김보경 1호골이자 김보경 데뷔골이 터진거죠?  위건은 블래풀 홈경기에서 전반 종료적진 김보경 골로 기선을 잡았고 후반 2골을 추가 기록하며 결국에는 3대1로 승점 3점을 챙겼네요. 김보경 블랙풀전 풀타임 소화하고 1호골로 팀의 승리에 기여하다. 김보경 골 동영상은 아래 하단에 있습니다. 축하해 주어요~~ (/^^)/


블랙풀전 위건 김보경 1호골이자 위건 김보경 데뷔골 드디어 작렬시키다.


위건 김보경 골 장면 (출처: 위건 sns @LaticsOfficial)






김보경 선수는 친분있는 멕케이 위건 감독(카디스시티 시절 김보경 선수의 감독)의 부름으로 강등권에 있는 위건 ( [해외축구/축구뉴스] - 김보경 위건으로 이적 )으로 이적했고 드디어 풀랙풀전에서 1호골이 나온 것입니다. 위건 이적 후 선발 7번, 교체 1번이니 총 8경기만에 골맛을 봤네요. 축하축하~



블랙풀전에서 위건 김보경 선수가 시즌 첫골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블랙풀 (승점 22점), 위건 (승점 28점), 밀월(승점31점)은 여전히 강등권으로 이대로 끝난다면 3부리그인 풋볼리그1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19위 브라이튼앤호브앨비, 20위인 로더햄은 승점 37점으로  승점차가 9점이네요. 아직 46라운드까지는 10여경기가 남았지만, 갈길 먼 위건 입장에서, 또한 김보경 입장에서는 바람앞에 등불이랄까요?



김보경 골로 동료들에게 축하 받는 모습. 등번호 10번이 김보경 선수.


이번 김보결 데뷔골은 멕케이 감독의 김보경 선수의 꾸준한 신뢰에 의해 얻어진 결과로  김보경 선수의 입지는 좋아지고 있지만, 진짜진짜 갈 길이 먼것은 맞네요. 그나마  위건으로 이적당시 승점22점에서 28점으로, 비록 순위 변동은 없지만, 좀 나아진 면이 있어 기대와 희망을 포기할 순 없네요.


위건~ Don't Give Up!




아쉽게도 블랙풀 위건 경기 동영상을 찾을 수가 없네요. ㅜㅜ 김보경 1호골 영상이라도 봤으면 하는데 말이에요. 찾으면 링크 걸어 둘게요. 아래는 위건트위터 김보경 골을 알리는 SNS 소식이네요. 부디 위건이 강등권에 탈출해 살아남았으면 합니다.,


김보경 고고! 인종 차별은 사실이 아니길 바라며 멕케이 감독도 고고!  그리고.. 김보경 선수가 뛰는 위건도 흥했으면 하네요. 비록 기성용선수나 손흥민 선수 등 코리안리거 들의 골 소식은 없었지만, 그래도 김보경 선수가 첫골 신고식을 치루니 기분은 좋아요.

잠 안오네요..ㅎㅎ네티즌 반응대로 위건을 강등권에 탈출시키고 이적했으면 좋겟네요.. ㅎㅎ


아쉽게도 아무리 찾아봐도 김보경 골 영상을 찾을 수 없네요. 김보경 1호골이자 데뷔골인데 말입니다. 혹시라도 찾게되면 댓글에 달아 두겠습니다.


김보경 위건 데뷔골 영상

블랙풀전 위건 김보경 골 동영상입니다.


(블랙풀 위건 김보경 데뷔골이자 김보경 1호골 동영상)

화질도, 다시보기 영상도 없지만, 이 김보경 시즌1호골 영상이라도 만족해야겠어요^^






* 본 포스팅은 스포츠/프리미어리그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3. 1. 02:56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