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맨유전 기성용 5호골 동영상 입니다. 기성용 세레머니 한혜진 2세 암시?


맨유전 전반 30분경 1:0으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스완지시티 기성용 골이 나왔네요.

스완지 시티 1 - 1 맨유 경기 중으로 맨유전만 이번 시즌 2골이죠? 맨유 킬러임을 입증했네요..ㅎㅎ



 

맨유 페널티박스 중앙에서 존조 쉘비의 크로스 어시스트를 받아 왼발슛으로 방향을 틀어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쉘비 왠일로 도움을 준 건가요?  아무튼 이로써 현재 기성용 선수가 스완지 팀내 득점랭킹 1위입니다. ㅎㅎ








기성용 시즌 5호골, 맨유전에만 2골로 팀내 주전 입지를 굳건히 함과 동시에, 빅클럽의 주목을 받을 때가 되었네요. ㅎㅎ



기성용은 지난 2월 8일 선더랜드전에서 헤딩골을 넣은데 이어 2주만에  추가골로 맨유전에 시즌 5호골을 뽑아냈습니다.

이로써 기성용은 진짜 팀내 최다 득점자가 되었네요.. ㅎㅎ


미친 기성용 이라고 말할 수 밖에요. ㅎㅎ




기성용 5호골 응원 아~래 ♡ 눌~러 주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또한 기성용 세레머니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엄지손가락을 빠는 모습이 기성용 한혜진 사이의 2세를 연상케 하는데요. 아무래도 이러한 추측이 정확할 것 같네요. 지난해에이어 올해도 역시 기성용의 해가 아닌가 싶은데요.




축구팬들의 반응은 한마디로 "스완지시티가 아니라 기성용시티"라고 하네요? ㅎㅎㅎ

혹시 위의 맨유전 기성용 5호골 동영상이 안보이신다면, 아래에서 시즌 5호골 맨유전 영상링크를 통해 보셔요~




흐미 이거 왠일인가요? 그동안 1골로 최전방 공격수로서의 체면을 구기고 있던 바페팀비 고미가 후반에 들어와 골을 기록했네요. 스완지 맨유 2:1 경기 중입니다. 스완지시티 맨유 경기결과는 아래 댓글을 통해 확인하세요~


* 본 포스팅은 스포츠/프리미어리그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2. 22. 01:40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