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무료이미지 벚꽃사진 등 봄풍경사진 모음 1920x1080 배경화면으로 어떠세요?

밖에는 펑펑 눈이 내렸지만, 겨울풍경사진이에 이어 봄풍경사진을 올려 보아요. 무료이미지라 상업적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셔도 되구요. 1920x1080 배경화면으로 이쁘게 봄느낌을 받아 보세요.^^ 벚꽃사진모음을 비롯해 진달래사진들 봄꽃사진과 봄품경사진 모음이랍니다.


봄이 온다는 입춘도 지났고~ 겨우내 꽁꽁 얼어 굳어진 흙들이 숨을 쉬는 따뜻한 봄이 빨리 왔으면 하죠?^^



봄이면 연상되는 색인 노란색과 보라빛의 꽃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노란 산수유꽃, 개나리, 할미꽃, 진달래, 벚꽃 등등 봄을 느끼게 해주는 반가운 손님들이네요.







고화질 개나리 사진이에요. 꺽꽂이로 키울 수 있는 개나리는 봄비가 촉촉하게 내린 직후에 꺽꽂이하면 잘 된다는 말이 있었지만, 가을에도 하니 되더라구요. 드라이브 가다 우연히 개나리를 나무처럼 개나라가 풍성하게 윗부분만 있어서 깜짝 놀랐다는... ㅎㅎ  그래서 저두 곧은 개나리가지로 시도 중이랍니다. 잘 커라~ ㅎㅎ



진달래 사진,, 철쭉과 비슷하죠? 진달래는 꽃이 잎보다 먼저 핀다는... 철쭉은 반대이고~ 이거 맞나?ㅋ



요긴 어딘가요? 꽃밭에서 뒹굴어보고 싶다.. ㅎㅎ



합성 필의 고화질 1920x1080 배경화면이네요? 왜 전 나뭇가지가 은은하게 저렇게 사진으로 담을 수 없을까요? 역시 실력이.. ㅎㅎ



노란색 꽃만 찾다보니 봄풍경사진과 안어울리는 여름 유채꽃 이미지가.. ㅎㅎㅎ 



이건 봄기운을 느끼게 해 주는 새싹이 돋아나는 듯한 사진이네요. 봄을 기다리다 이런 장면을 보게 되면 감동적일 것 같네요.^^ 마당에 초록색 기운이 돌며 새싹들이 올라오면 와~ 봄이다~ 하는 그 느낌이 참 좋아요. ㅎㅎ 새싹 비빕밥도 생각나고.. 다이어트 진짜 못하겠네요. 



위 아래는 봄풍경사진인 고화질 1920x1080 배경화면으로 손색이 없죠? 이런걸 바로 바탕화면으로 깔아둔다면. 봄느낌이 물씬 날 듯해요.



"봄" 하면 또 생각나는 벚꽃나무에요. 영어로 체리라고 불리우는 벚꽃 사진이랍니다. 체리블라썸은 벚꽃이란 뜻이고
체리트리가 벚나무죠? 흩날리는 벚꽃길을 걸으면 참 운치있고 좋다는...^^



무료이미지 봄풍경사진인 벚꽃사진모음이에요.



고화질 벚꽃사진이미지 들로 핑크홀릭이라는... 전 핑크빛이 좋아요. 특히 화사한 느낌의 파스텔톤 굿~! ^^



고화질 벚꽃사진으로 무료 벗꽃사진이미지이랍니다.



진달래 개나리 산유수꽃 등을 봄의 전령사로 칭하지만, 전 "만물이 소생한다고 하는 봄비"가 오면 진짜 봄이 오는 것을 느낀다는..  이 봄비 배경화면은 스마트폰 배경화면으로도 좋을 것 같죠?^^


저번 겨울 풍경사진 올릴 때는 파일로 압축해 올렸지만, 가만 보니 제 블로그에서 그냥 풍경 사진을 클릭해도 다운 받을 수 있네요? ㅎㅎ 맘에 드시는 배경 바탕화면 있으시면 퍼 가셔요~







무료이미지로 풍경사진 중에서 특히 봄풍경사진을 올려 보았어요. 맘껏쓰셔도 됩니다. 나사 이미지 저작권은 구애 없이 쓰지만 상업적으로나 인물 등이 들어간 사진은 조심해야지만, 픽사베이의 위 사진들은 괜찮아요.^^ 맘에 드시면 하트 콕~ 해 주시고 안녕히 가셔요~^^


* 본 포스팅은 사진배경화면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2. 9. 23:58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