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용화산자연휴양림 춘천 여행

용화산자연휴양림에 다녀 오다. 이상하게 정감이 가는 춘천 여행을 위해 국립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하루를 보냈답니다. 호반 드라이브와 춘천애니메이션 박물관, 그리고 닭갈비 코스로 정하고 잠은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잤네요.




네비를 통해 이르는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입구.



다리를 지나면 바로 나오는 프라임 캠핑장에는 캠핑하는 분들이 진짜 많네요.. 도로 옆으로 달리다 보니 "아~ 여행의 시작"이구나 할 정도로 일렬로 늘어선 텐트와 수많은 사람들의 모습이 여름 휴가를 실감해 하네요.^^



친절한 매표소겸인 관리사무소를 지나고~ 조그만 약수물도 마셔보고~ 사진을 못찾아서리 ㅠㅠㅠ

휴양림 소개에 빠질 수 없는 휴양림 안내도 ㅎㅎ

산림청 마크도 반갑고~ 용화산자연휴양림의 전체 안내도.









우리가 보냈던 산림문화휴양관 A동 세남바위 6인실, 조촐한 가족이라 딱 맞았네요. 단지 방이 있었으면 했지만 없어 아쉬웠지만 그래도 감지덕지. 사실 예약경쟁에서 막찍어 얻은 방이거든요. 될 대로 되라 식으로 찍었는데 당첨된 곳 ㅎㅎㅎ 세남바위 옆에는 차례로 촛대바위, 득남바위가 있고 득남바위 바로 옆에는 맑은 계곡물이 흐르고 있어요. 발담그기 딱 좋은 곳이죠.



앞에 이렇게 우드 데크 테이블이 있는데, 무덥고 소나기가 한번씩 와서 사용은 안했답니다.



휴양관 건물 옆에 있는 큰~ 개울정도의 물



물줄기가 시원함과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발담그기 딱 좋아요.



발목에서 무릎아래 정도의 깊이.. 1인용 보트 그냥 둥실~ 띄워줄 수 있는 정도~ 역시 강원도라 물은 아주 아주 맑았구요.



위 휴양관 말고도 산책하다 보면 이렇게 물 흐르는 곳이 군데군데 있네요. 하지만 공식적으로 물놀이 금지라네요.



안전사고 대비 물놀이 금지.. 아쉽죠. 사방댐 형식의 물놀이장은 국림휴양림에선 물놀이 금지래요.


산림휴양관 A동 말고도~ 여러 건물이 곳곳에 있어요. 그런데 용화산자연휴양림은 숲속의 집이라고 단독의 숙소는 없네요.



산책을 하다 보면 다다르는 솦속수련장. 등산이 아닌 코스에선 이곳이 가장 끝으로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네요.



숲속수련장 아래에는 족구장등 체육 시설과 인공 암벽 클라이밍?? 뭐 이런 스포츠 체험 시설도 있었구요.



비록 이용은 못했지만 체육시설이 있어 좋았음...



그리고 다리를 건너면 나오는 용화산자연 휴양림 캠핑장..


국립 자연휴양림 중에서 전기를 사용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자연 휴양림으로 인기가 높다고 하네요.

다음에 꼭 한번 이용해 봐야겠네요. ~ 글고~ 온수도 나온다고 ㅎㅎ


강원도 국립 용화산 자연휴양림 위치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여러번 가 봐도 추억에 잠길 수 있는 곳이네요. 갈 때마다 뭐 새로운 코너가 생기는 것 같았구요. 폰을 바꿔 사진을 못찾겠어요.. ㅜㅜ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입구





이 곳을 구경하고 바로 앞에 닭갈비 집에 갔는데, 친절하고 좋았어요.. 상호 기억 안남 ㅋ


다음지도 찾아 보니 이 기와집으로 된 춘천 애니 닭갈비..

배도 고프고 시간도 없어 이곳을 이용.

이름이 왜 이래 하고 들어갔는데, 아줌마 아주 친절하고 좋았고, 맛도 좋았답니다. 반찬도 깔끔 ㅎㅎ

아이가 있다고  사이다 서비스 주는 고마움~ 뇌물에 약함 ㅋㅋㅋ








춘천 여행으로 드라이브와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구경과 강원도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의 쉼은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듯 하네요.


이름 모를 꽃들이 반겨주는 모습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휴양림의 매력이 아닌가 싶네요.




* 본 포스팅은 여행맛집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4. 8. 25. 15:50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