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마인크래프트 공략 용암양동이 물양동이 사용법은? 마크 동영상 강좌

주말이 다가오네요? 마인크래프트 공략으로 마크 동영상 강좌로 마인크래프트 용암을 물양동이 하나로 쉽게 다루는 공략법을 올립니다. 아무래도 동영상으로 보면 바로 이해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마인크래트 공략 효과적인 용암양동이, 물양동이 사용법은?


마인크래프트공략

마인크래프트공략 동영상 강좌 - 물양동이로 용암 다루기.


마크 제목대로 생존모드에선 광부가되어 동굴 속으로 자원 아이템을 얻기 위해  들어가는 것이 필수죠? 저도 처음에는 용암이나 자갈 때문에 곤혹을 치루었답니다. "다이아몬드다!" 하고 좋아라 했지만 파다가 용암 때문에 저 세상으로 간 것이 한두번이 아니기 때문이죠. 공감하시는 분?ㅎㅎ

마크 공략


마크 공략을 위해 알아야할 용암에 대한 기초지식


1. 용암과 물을 기본적으로 양동이에 담을 수 있는 경우는 멈춰 있을 때입니다. 용암이 흐르고 있거나, 흐르는 물은 양동이로 담을 수 없습니다.


2. 용암양동이는 화로에 석탄이나 목탄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목탄 13개의 화력을 냅니다.





처음에 용암을 양동이에 담을 수 있다는 사실에,,, "어라? 양동이는 용암에 안녹나? 말이 돼?" 하며 테스트를 해 봤죠. 결과는 용암 때문에 die했네요.. "이런 거짓말이잖아!" 나중에 알고 보니 이런 저 자신에게 무식 ㅎㅎㅎ 용암이 물과 같이 멈춰 흐르지 않을 때에만 양동이로 담을 수 있었네요. ㅠㅠ


석탄이나 목탄 대신 용암양동이를 화로 아래 칸에 두면, 땔감으로도 쓰인다. 대단한 화력~~


마인크래프트 용암양동이

마인크래트트 용암양동이 사용법으로 철곡갱이가 없으면, 즉석에서 용암을 양동이에 받아 조합할 수 있다. ㅎㅎ


이처럼 마인에서 양동이 사용법으로  물과 용암을 담을 수 있고 우유 등도 담을 수 있고, 참 유용하죠^^ 그리고 마크에서 양동이는 철괴 3개로 조합해서 만들 수 있답니다.


마인크래프트 용암 물양동이 1개면 공략됩니다.


마인크래프트 공략 - 마크 동영상 강좌


사실 허무할 수도 있는 공략법입니다만~  초보에게는 유용한 마인크래트프 팁([모바일/마인크래프트(MCPE)]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pe 공략 TOP10 초보 질문은?)이 될 수 있기에 동영상과 함께 올려 봅니다.


마인크래프트 용암 담는 법 및 용암 물양동이로 끄는 법 동영상 강좌.


a. 마인크래프트 동영상 공략 1) 위에 언급했듯이 흐르지 않고 정적인 용암이나 물만 양동이에 담아집니다.

b. 마인크래프트 공략 2) 용암을 발견할 경우 용암 위에서 물을 붙듯이 양동이의 물을 쏟아내세요. 그러면 물이 퍼지면서 용암을 꺼 뜨립니다.

c. 마크 동영상 강좌 3) - 두번째 화면 설명 : 물은 기본적으로 원천이 되는 곳에 양동이를 들이대면 모두 다시 받아 집니다. (물을 부은 지점에 정확히 양동이를 다시 들이대면 양동이에 담아진다는 것이에요~. 쉽죠?^^)


즉 마크에서 물 양동이 하나를 가지고 동굴 탐험에 들어가면 계속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의미죠~ 용암을 꺼 뜨리고, 다시 물을 양동이에 받아 재활용 하는 것이죠..^^ 당연히 돌로 용암을 막을 수 있지만, 비효울적인 면이 있죠.



마인크래프트물양동이사용법

마인크래프트 물양동이 사용법은 이렇게 용암 끄기용으로도 사용될 수 있다.


즉 마인크래프트pe나 그냥 pc마크에서 동굴 탐험에 필수인 아이템은 곡갱이와 횃불이죠? 요기에 플레이어에 옷을 무장하거나 나침반이 있으면 더욱 좋고~ 추가로 용암 정복용 물양동이 하나면 끝난다는 의미에요. 인벤토리에 아이템을 가득 채워 나와야 하니 동굴 들어갈 때 아이템은 가벼울 수록 좋다는 것이죠~^^





오늘 공략에 대한 결론 들어갑니다~


1. 마인크래프트에서 물양동이는 용암끄기용으로 효과 좋다.

2. 마인크래프트에서 용암양동이는 화로에서 땔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크에 관한 글은 옆이나 하단의 메뉴를 이용하세요~


* 본 포스팅은 모바일/마인크래프트(MCPE)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4. 17. 22:48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