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sbs스포츠 온에어 실시간 방송 인터넷으로 보기

대표적인 스포츠전문 방송 매체 중의 하나인 sbs 계열의 케이블 TV 채널인 'sbs 스포츠'가  축구 프리미어리그 경기 등을 꾸준히 중계해 주고 있는 곳이죠?  이번에는 주로 중계정보를 전할 때 포스팅에서 알려드리는 sbs스포츠 온에어 (sbs sports 온에어)나 sbs 온에어로 실시간 시청하는 법을 써 볼까 합니다.


sbs나 sbs스포츠 등의 온라인 온에어 방송은 로그인부터 해야 합니다.


sbs스포츠 온에어 실시간 보기 / sbs온에어 보기


예전의 sbs espn (sbs 스포츠의 전신은 한국스포츠TV입니다.)에서 sbs스포츠로 변경되면서 sbs 로그인을 해야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모두 다 시청 가능한 것이 아니고 sbs 측에서 방송 저작권이 있는 경우 내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mbc스포츠+와 kbsn스포츠는 온에어로 시청이 불가능하지만, sbs스포츠는 온에어 방송 서비스를 하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죠? 하지만, 예전처럼 sbs 홈페이지에 '온에어'를 클릭만 한다고 해서 시청할 수 있는 것이 아니네요.


약간 성가신 방법을 거쳐야 합니다. 이런 서비스를 본다면 불안하게도 sbs스포츠 온에어 방송을 지속적으로 서비스 할 것인지 의문점이 드는데요. 부디 인터넷에서도 프리미어리그 경기 등 주요 스포츠 중계 등을 계속 시청할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sbs온에어는 sbs 홈페이지 (sbs.co.kr)에서 로그인 한 후  편성표 옆의  "온에어"를 누르고 바로 시청하시면 됩니다.


sbs 스포츠 온에어 방송 인터넷 시청하는 법


1. 먼저  sbs.co.kr 에서 로그인 합니다.


  2. 이곳으로 오셔서 아래에서 "중계보기"를 누르고 시청합니다.  (순서대로 합니다.)



※  로그인없이 위의 중계보기를 누를 경우, sbs sports온에어가 아닌 sbs온에어로 변경되어 방송이 나와버리고 브라우저의 인터넷 주소 변경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로그인 후 위의 2번을 누르세요.


* 본 포스팅은 IT인터넷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3. 2. 19:49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