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대한민국 이라크 하이라이트 영상 다시보기 이라크전 일본반응은? 김영권 골 이정협 골 동영상 입니다.

한국은 전반 20분이정협 골과 후반5분 김영권 골로 연장없이 깨끗한 승리를 거두었네요. 아래 대한민국 이라크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세요.이번 아시안컵에서 대한민국 이라크 경기가 가장 멋진 플레이를 선보이지 않았나 싶은데요. 갈수록 안정되고 강해진 느낌에 아시안컵 우승도 충분히 가능하리라 봅니다. 이라크전 일본반응! 손흥민 기성용 선수 존재감이 대단하다! 결승전이라니 국적 하루만 교환하자!


 전반 이라크전 이정협 골 동영상

전반 20분 김진수 선수의 프리킥을 받은 이정협 선수는 헤딩골로 이라크전 선제골이자 아시안컵 2호골을 넣었습니다. 





후반 이라크전 김영권 골 동영상
후반 5분, 광저우 헝다 소속의 김영권이 상대 페널티 지역 앞쪽에서 이정협 선수의 가슴에 의한 도움에 힘입어 왼발 땅볼슛로 쇄기골을 기록하며55년만에 우승을 노리게 되었네요.. ㅎㅎ



슈틸리케 감독의 신뢰에 군인답게 확실하게 보답을 하는 이정협 선수 놀랍죠? 이라크젠에서도 1골 1도움... 감동이에요.


말보다 아래 대한민국 이라크 동영상 다시보기를 보세요. 


대한민국 이라크 동영상 다시보기 입니다.

( 이라크 골 영상 : 이정협 골 동영상, 김영권 골 영상 포함이구요.)


 대한민국 이라크 하이라이트 이라크전 이정협 김영권 골 동영상 다시보기







한국 대표팀 감독은 외국 감독이 답인가? 히딩크 감독이후 가장 성공적인 감독으로 인식되고 있다.

학벌이나 지연을 떠나 잘하는 선수를 대표팀에 차출해야 한다는 사실을 일깨워 줘..


슈틸리케의 상남자로 등극 이정협.. 군인신분으로 최저비용의 최대 효과임.. ㅎㅎ


참고로 이번 아시안컵에서 슈틸리케호 연전연승에도 무실점입니다! 이건 뭐 대단을 넘어서.. 놀라운 결과죠? ㅎㅎㅎ 오늘 대한민국 이라크 경기 까지  8승 2패로, 6연승을 기록 중입니다! 이거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A매치 6연승이라니 한국 축구 역사상 이런 경우가 있나요?

아무튼  슈틸리케 감독 부임이후 기록은 아래에서 체크 중이오니 확인하셔요!


슈틸리케의 전적 관련 포스팅 :  [해외축구/한국 축구중계] - 슈틸리케호 전적은?






아시안컵 결승전 경기시간은?


2015 아시안컵 결승은 1월 31일 오후 6시부터로 역시 이라크전에 승리를 거두었던 시드니에서 격돌합니다. 한국 축구에 행운이 계속되기를..!




대한민국 이라크전 반응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멋있다!!!무실점우승가자
차두리 마지막 경기일지도 모르는데..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 꼭 우승하길..!! 대한민국 파이팅
자랑스럽다 대한민국♥ 이 주를 이루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UAE전에 패한 일본반응은, 한마디로 부러움.

AFC 아시안컵]  일본아랍에미리트전 패배 후 일본 아시안컵 일본반응  혼다 신지 승부차기 실축 영상?


한편, 한국 이라크전 대한민국의 승리에 대한 일본 반응도 부럽다는 반응이 지배적이네요.

한국 이라크전 일본 반응으론 "결승전에 한국이 오르다니, 결승 하루만이라도 국적 교환하자"

"손흥민이 대단하네. 골을 향한 의식 좀 봐  우리 선수들도 배웠으면 좋겠어."

"한국이 이겼어 오늘은 공수모두 좋았어."

"한국 수비는 약해 보이는데 상대가 골을 넣지 못해. 그리고 골을 넣을 수 있을 때 넣은 한국이 잘 한 것 같아."

일본 한국에게 완전 졌어!

주로 일본 반응으로 부러움으로 가득찬 분위기로 험담은 없네요.. ㅎㅎ


* 본 포스팅은 스포츠/AFC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5. 1. 26. 22:19에 작성)입니다.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