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축구

  • 블로그 : 해외축구, 스포츠 소식 및 가십거리

슈틸리케호 한국 아시안컵 명단 최종엔트리, AFC 아시안컵 경기일정

2015 AFC 아시안컵 대회에 출전하게 될 한국 아시안컵 명단이 발표되었네요.

한국의 AFC 아시안컵 경기일정과 대표선수 명단을 알아 보겠습니다.

이번 슈틸리케호 아시안컵 최종 엔트리로 국가대표 선발명단은 총 23명으로 박주영은 제외되었고, 새로 슈틸리케 감독의 눈도장을 찍은 이정협 선수가 발탁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주영선수 대표팀 제외된 이유는??


박주영 선수와 명단제외된 배경으로는 소속팀 알샤밥에서도 최근 6경기 무득점이라는 부진이 큰 이유로 작용한 것 같네요. 아주 오래전의 천재성을 보여 주었던 그의 경기력은 이제 떠나 보내야 할까요? 소속팀에서라도 자신이 건재함을 보여 주어야할텐데요.


홍명보 전 축구대표팀 감독의 선택된 선수였던 박주영 선수, 그의 축구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


슈틸리케 감독 또한 유명인지 악명인지 모르겟지만.. 아무튼 ㅋ 이름값보다 몸상태를 이유로 제외시켰다고 합니다.

미워도 다시 한번은 없었으며, 그의 명예회복의 기회는 자꾸만 줄어들고 있죠?


박주영선수에게도 미안한 말이지만 슈틸리케 감독의 선택을 지지합니다.


한국 축구 대표팀 감독 슈틸리케... 현재 축구팬들이 기대하는 바가 크다.


그리고 김신욱과 이동국, 홍정호 선수는 부상으로 제외되었습니다....  또한 윤석영 선수도 QPR에서 원치 않기 때문이라네요. 예전에도 늦게 합류했죠? 그래도 요즘 레드냅 감독이 선발로 계속 기용하는 모습은 보기 좋네요.


아울러~ 손흥민 선수의 최전방 공격수 기용은 고려 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첫 경기인 오만전에 이러한 전술을 들고 나올 수도 있는 상황이며,  1월 4일 아시안컵 대비 마지막 친선경기인 사우디전에서 먼저 이러한 라인업으로 테스트 할 것 이라고.. 손흥민 카드를 원하는 축구팬들이 많죠? ㅎㅎ


2015 AFC 아시안컵 선수명단 (한국 대표팀 최종 엔트리)


GK : 김승규(울산),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정성룡(수원)

DF: 곽태휘(알힐랄), 김영권(광저우), 김주영(서울), 김진수(호펜하임), 김창수(가시와 레이솔), 박주호(마인츠), 장현수(광저우), 차두리(서울)


MF: 구자철(마인츠), 기성용(스완지), 김민우(사간도스), 남태희(레퀴야), 손흥민(레버쿠젠), 이명주(알아인), 이청용(볼턴), 한교원(전북), 한국영(카타르SC)


FW: 이근호(엘자이시), 이정협(상주), 조영철(카타르SC)




아래는 한국 축구 대표팀 경기일정입니다.


끝으로 아시안컵 예선 A조에 속한 한국 경기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A조 조별리그팀 : 한국, 호주, 쿠웨이트, 오만


최종 평가전 2015년 1월 4일
대한민국 vs 사우디아라비아(18:00 시드니)

2015 AFC 아시안컵 대회 (호주에서 열리죠~)
조별리그전 A조 대한민국 경기 일정


2015년 1월 10일
대한민국 vs 오만(14:00 캔버라)


2015년 1월 13일
대한민국 vs 쿠웨이트 (16:00 캔버라)


2015년 1월 17일
대한민국 vs 호주 (18:00 브리즈번)




* 본 포스팅은 스포츠/AFC 카테고리에 속한 글( 2014. 12. 22. 16:07에 작성)입니다.

NEWS